실외기 오퍼레이션, 일본 비트서밋 2026서 4인 협동 슈터 게임 '블랙아웃:제로포인트' 전시 > 사회일반 > 한국교회공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회일반

HOME  >  사회일반  >  사회일반

실외기 오퍼레이션, 일본 비트서밋 2026서 4인 협동 슈터 게임 '블랙아웃:제로포인트' 전시

김형석 기자
작성일 2026-06-24 07:03

본문

보도사진
실외기 오퍼레이션이 한국콘텐츠진흥원(콘진원)의 지원 사업인 ‘코리아 인디게임 쇼케이스(KIS)’ 선정 업체 자격으로 지난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일본 교토 미야코멧쎄에서 열린 글로벌 인디게임 전시회 ‘비트서밋 2026(BitSummit 2026)’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비트서밋 2026’은 3일간 약 6만 8000명의 관람객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경신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실외기 오퍼레이션은 PC 게임 ‘블랙아웃:제로포인트(BLACKOUT: Zero Point)’를 선보였다. ‘블랙아웃:제로포인트’는 2D 도트 사이드 뷰 형식의 4인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근 미래 특수부대원이 되어 협력하며 임무를 수행하고 좀비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리아 인디게임 쇼케이스’ 부스에서는 게임 체험과 함께 스탬프랠리, 피드백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327명의 산업 관계자와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체험한 것으로 집계됐다. ‘블랙아웃:제로포인트’는 2027년 스팀(STEAM)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기사 공유하기
추천 0